개인정보처리방침
㈜스마텔(이하 "회사"라 합니다)에서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시하여 개인정보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법과 정보통신망법 및 기타 관련법령이 정한 바를 준수하여, 적법하게 개인정보를 처리하고 안전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스마텔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에게 개인정보의 처리와 보호에 관한 절차 및 기준을 안내하고 관련된 고충을 신속하고 원할하게 처리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을 수립, 공개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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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는 고객이 서면, 인터넷사이트, 전화, 이메일, 또는 기타 매체를 통하여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수집방법 등을 기재한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제공 및 활용동의서"에 관련법령에서 정한 방법으로 서명 또는 동의한다라는 의사를 표시하면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다만, 회사는 다음 각항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 동의 없이 고객의 개인정보 등을 수집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①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② 정보주체와 체결한 계약을 이행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는 과정에서 정보주체의 요청에 따른 조치를 이행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
③ 명백히 정보주체 또는 제3자의 급박한 생명, 신체, 재산의 이익을 위하여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④ 개인정보처리자의 정당한 이익을 달성하기 위하여 필요한 경우로서 명백하게 정보주체의 권리보다 우선하는 경우
2. 개인정보 수집항목 및 이용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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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회사는 고객이 서비스 이용신청서, 명의변경 계약서 등 서면양식에 서명하거나, 회사 홈페이지, 전화/팩스를 통한 본인/대리인 확인, 경품행사 응모, 제휴사로부터의 제공 등 의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가. 이동전화서비스 수집항목 및 이용 목적
수집 이용목적 | 수집 이용항목 | 처리 및 보유기간 |
---|---|---|
이동전화서비스·부가서비스 통신과금서비스등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서비스(서비스"라 함) 제공 ㆍ서비스제공을 위한 본인 식별·인증 ㆍ서비스 관련 요금정산 청구·수납·추심 자산유동화 ㆍ상담ㆍ불만처리 및 서비스관련 정보제공 | 성명(법인명), 생년월일, 성별 외국인등록번호,법정대리인정보미성년자에만 해당), 이동전화 번호, 주소, 전화번호, e-mail 주소, 단말기 정보(모델명, IMEL, USIM번호, MAC Address 등), 서비스가입일ㆍ해지일ㆍ가입기간, 계좌(카드)정보, 예금주(카드)정보, 국가유공자증명ㆍ복지 할인 증명관련 제반증명, 서비스 과금정보, 단말기매매계약 내역, 분할상환계약내역, 연체정보 관련신용도판단정보, 신용거래정보, 신용등급, 신용보험 가입가능 여부, 통신과금서비스 거래 정보, 휴대폰결제비밀번호, 번호이동정보, 개인위치정보(이동전화단말기,기지국 위치, GPS 정보, Zigbee AP(Access Point), WiFiAP, RAD 태그, USIM 관련 정보를LBS 플랫폼을 이용하여 수집),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생성되는 정보(발∙수신번호(통화상대방번호 포함), 통화시각, 사용도수, 서비스이용기록, 접속로그, 쿠키, 접속IP정보, 결제기록, 이용정지기록, 기타요금 과금에 필요한데이터 및 이를 조합하여 생성되는 정보 | 아래의 경우를 제외하고 서비스 계약해지시까지 (단, 일부 서비스만 해지한 경우는 제외) 가. 법령에 따로 정한 경우에는 해당 기간까지 나. 요금관련 분쟁해결을 위해 해지 후 6개월까지 (단, 서비스 계약이 해지된 고객이 요금정산이 미완료된 경우는 해결완료일로부터 6개월까지 요금관련 분쟁이 계속될 경우에는 해결시까지) |
이동전화서비스·부가서비스 통신과금서비스등 회사가 제공하는 제반서비스(서비스"라 함) 제공 ㆍ서비스제공을 위한 본인 식별·인증 ㆍ서비스 관련 요금정산 청구·수납·추심 자산유동화 ㆍ상담ㆍ불만처리 및 서비스관련 정보제공 | 개인위치정보(이동전화단말기, 기지국 위치, GPS정보, Zigbee AP(Access Point), WIFIAP, RFID태그 USIMLBS 플랫폼 등을 이용하여 수집 | |
단말 내 이동전화회선간 명의 일치여부 확인 | 고유식별정보, 성명, 생년월일, 이동전화번호,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 이동통신사정보, 단말기 정보 (모델명, IMEL, USIM 및 eM 번호 등) | 서비스 계약해지 시점까지 |
명의도용방지, 가입의사확인, 본인확인서비스 | 성명(법인명), 고유식별정보, 생년월일, 신분증 기재사항, 주소,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 이동통신사 정보 | 스팸발송 사유로 가입제한된 자는 가입제한일로부터 12개월까지 |
스팸발송자가입제한 | 성명(법인명), 고유식별정보, 생년월일, 신분증 기재사항, 주소,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 이동통신사 정보 | 스팸발송 사유로 가입제한된 자는 가입제한일로부터 12개월까지 |
ㆍ보편적 역무제공 (요금감면 서비스) ㆍ요금감면사무 | 성명(법인명), 생년월일, 고유식별정보,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 이동전화번호이동통신사 정보 | 이동전화서비스 계약 해지시까지 |
주민등록전산정보를 통한 실사용자 확인 | 성명,주민등록번호 | 서비스 해지시까지 |
외국인 중국여부 | 성명, 국적,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생년월일, 화선번호 | 체류기간까지 |
부정개통 방지를 위한 2차 본인 확인 인증 | CI값 | 목적달성 후 즉시 파기 |
※ 위 정보는 가입 당시 정보뿐만 아니라 정보 수정으로 변경된 정보를 포함합니다.
※ 단, 고유식별정보는 가입의사확인, 명의도용 방지, 미환급금 반환, 복지할인, 본인확인서비스, 단말기 분할상환 대금채권 등을 기초자산으로 한 자산유동화거래 목적과 같이 법적 근거가 있는 경우만 제한적으로 이용합니다.
나. 선택정보
수집 이용목적 | 수집 이용항목 | 처리 및 보유기간 |
---|---|---|
신규서비스 제공 및 광고를 의뢰하는 업체의 광고성 정보를 전화, 전자우편, SMS, LMS, MMS 등을 이용 | 이동전화번호, 주소, 전화번호, 연락가능한번호, e-mail, 고객이 상담내용에 입력하는 개인정보 | 가입기간 종료 시, 또는 고객의 동의 철회 시 단, 위치정보 보유기간은 본 광고서비스의 이용으로 인한 불만 응대 등의 목적으로 3개월간 보관 |
위치정보 및 개인정보를 활용하여 해외로밍 안내, 생활정보 이벤트 및 할인쿠폰 등 다양한 혜택정보를 SMS,LMS,MMS,WAP push, 이메일, 우편, 어플안내, 팝업 등의 방식으로 전송하는데 이용 | 이동전화번호, 주소, 전화번호, 연락가능한번호, e-mail, 고객이 상담내용에 입력하는 개인정보, 위치정보(기지국 위치, GPS, Wifi, RFID테그 및 변경정보 포함) | |
카카오 상담 | 성명, 비밀번호, 이메일, 휴대폰번호, 제목, 내용 | 등록 후 2개월까지 |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사전에 고지하고 동의 받은 범위 또는 가입신청서, 서비 스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의 「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이용목적」에서 명시한 범 위 내에서 사용하며, 동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적으로 고객의 동의 없이 개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고객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서비스의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 등)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 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단,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행정목적 또는 수사목적으로 행정관청 또 는 수사기관이 요구해 온 경우라도 법률에 규정된 바에 따라 영장 또는 기 관장의 직인이 날인된 서면에 의한 경우 등 적법한 절차에 따라 요구를 받은 경우에 한하여 고객의 개인정보를 제공합니다.)
② 스마텔은 고객에 대하여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등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제공받는 자 | 이용목적 | 제공하는 항목 | 보유 및 이용기간 |
---|---|---|---|
㈜ KG이니시스 | 본인인증서비스제공 | 고객성명, 고유식별정보, 이동전화번호 | 서비스제공기간 |
하나카드 | 제휴상품안내 | 고객성명, 전화번호, 생년월일 | 목적 달성시까지 |
4. 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②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 제6항에 따라 수탁자가 당사의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재위탁하는 경우 회사의 동의를 받고 있습니다.
③ 회사는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 고객편의 제공 등 원활한 업무 수행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취급 업무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탁업체(수탁사) | 위탁업무 |
---|---|
세종텔레콤 | [카카오톡 알림톡 및 문자발송] |
금융결제원 | [자동납부(은행/카드), 카드요금납부, 지로납부] |
Ks-Net | [은행계좌인증, 신용카드인증, 실명/본인인증] |
한국신용평가㈜ | [은행계좌인증, 신용카드인증, 실명/본인인증] |
우체국 | [고객주문배송, 고객요청에 의한 업무처리 관련 내용 전달] |
전 은행/ 전 카드사 | [요금납부] |
가입유치 관련 업무제휴 업체 | [서비스의 유치] |
하나카드 | [제휴 상품 안내 |
※ 위탁업체(수탁사) 리스트는 해당 서비스 변경 및 계약기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수시로 변경사항이 업데이트 됩니다
5.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를 수집 시에 동의 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보유합니다.
②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정보 및 보유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 요금의 정산, 요금 과오납 등 분쟁 발생 시 입증을 위하여 해지 후 개인정보(과금정보포 함): 해지일로부터 6개월. 단, 해지고객이 이용대금을 납부하지 않았거나 고객과 요금관련분 쟁이 있는 때에는 해결 시까지 보유
- 통신비밀보호법에 의하여 통신사실확인자료 제공 시 필요한 성명, 고객 고유식별번호, 서비스번호: 12개월
-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라 가입자의 전기통신 일시, 전기 통신 개시ㆍ종료시간, 통신번호 등 상대방의 가입자번호, 사용도수, 정보통신망에 접속된 정보통 신기기의 위치자료: 12개월
- 국세기본법, 법인세법, 부가가치세법에 따른 성명, 고객고유식별번호, (해지)이동전화번호, 청구서 배달 주소, 요금 등 거래내역 관련 정보: 5년
- 개인정보 수집 목적 달성 후에 통신비밀보호법 제15조의2규정에 의하여 통신사실확인자 료 제공을 위하여 "이름"을 1년 동안 보존합니다.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대금 결제 및 ㅈ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5년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라 신용정보의 수집, 처리, 이요 등에 관한 기록 : 3년
6.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목적을 달성하거나,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이 종료한 경우, 사업을 폐지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① 파기절차
수집, 저장된 개인정보는 목적이 달성된 후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파기됩니다.
② 파기방법
가입신청서 등 서면양식에 기재하거나,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 또는 소 각하거나 화학약품 처리를 하여 용해하여 파기하고,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7.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에 관한 사항
①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또는 제공에 대한 동의의 철회 고객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수집, 이용, 제공 등의 동의 철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래 내용에 대한 열람 또는 제공을 요구할 수 있고 오류가 있는 경우에는 그 정정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개인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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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법정대리인의 권리
회사가 만14세 미만 아동의 서비스 신청 및 개인정보의 제공 등에 대하여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받습니다.
만 14세 미만 아동의 법정대리인은 전화, 전자우편, FAX 등을 통해 아동의 개인정보 등의 열람, 정정, 동의 철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러한 요청이 있을 경우 회사는 지체 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 개인정보의 열람, 정정 및 동의 철회의 신청
- 부서명 : 고객 센터
- 연락처 : 1566-4200
8. 개인정보 자동수집 및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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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개인정보보호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다음과 같은 기술적, 관리적 대책을 강구하고 있습니다.
① 기술적 보호대책
- 개인정보는 비밀번호에 의해 보호되며, 파일 및 전송 데이터를 암호화하거나 파일 잠금기능(Lock)등의 별도의 보안기능을 통해 보호하고 있습니다.
- 백신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컴퓨터 바이러스에 의한 피해를 방지하기 위한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백신프로그램은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갑작스런 바이러스가 출현할 경우 백신이 나오는 즉시 이를 제공함으로써 개인정보가 침해되는 것을 방지하고 있습니다.
- 네트워크 상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전송할 수 있도록 보안장치(SSL)를 채택하고 있습니다.
- 해킹 등에 의해 고객의 개인정보가 유출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외부로부터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고 침입을 차단하는 장치를 이용하고 있으며, 아울러 침입탐지 시스템을 설치하여 24시간 침입을 감시하고 있습니다.
② 관리적 보호대책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에 대한 관리와 접근에 필요한 절차를 마련하여 임직원이 이를 숙지하고 준수하도록 하고 있으며 준수 여부를 주기적으로 점검하고 있습니다.
-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할 수 있는 자를 최소한으로 제한하고 접근 권한을 관리하며, 교육을 통하여 법규 및 정책을 준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고객의 개인정보를 취급하는 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 고객을 직간접적으로 상대하여 마케팅 업무를 처리하는 자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보호담당자 등 개인정보 관리 및 개인정보보호 업무를 담당하는 자
* 기타 업무상 개인정보의 접근이 불가피한 자
- 신규직원 채용 시 정보보호서약서에 서명함으로 직원에 의한 정보(개인정보 포함)유출을 사전에 방지하고, 수시로 개인정보보호 의무를 상기시키며 준수여부를 감사하기 위한 내부 절차를 마련하여 시행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취급자의 업무 인수인계는 보안이 유지된 상태에서 철저하게 이뤄지고 있으며, 입사 및 퇴사 후 개인정보 침해사고에 대한 책임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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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의견수렴 및 불만처리
① 회사는 고객과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해 지점, 대리점, 고객센터 등 고객상담창구를 운영 하고 있으며, 고객센터의 연락처는 다음과 같습니다.
- 부서명: 고객센터
- 연락처: 1566-4200
- 온라인상담 : www.smartel.co,kr에 접속하신 후 온라인고객지원 메뉴의 온라인 상담에서 질문을 하실 수 있습니다.
②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privacy.kisa.or.kr / 국번없이 118)
대검찰청 사이버범죄수사단 (www.spo.go.kr / 국번없이 1301)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ecrm.cyber.go.kr/minwon/main / 국번없이 182)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www.kopico.go.kr / 1833-6972)
11.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및 담당자
회사는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개인정보처리책임자를 두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와 관련한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의 개인정보관리 책임자 또는 개인정보처리담당자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보호책임자 | 고명수 대표이사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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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인정보보호담당자 | 김상현 부장 |
소속부서 | 스마텔 알뜰폰 사업부 |
전화 | 1566-0212 |
이메일 | ksh2@smatel.co.kr |
※ 회사는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여 수집한 개인정보가 수집 및 처리목적에 맞게 이용될 수 있도록 항시 지도, 감독하겠습니다.
12.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만14세 미만 아동(이하 ‘아동’)이 제공한 개인정보로 인하여 아동 및 법정대리인이 불이익을 입지 않도록 보호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하여 아래의 행위를 하는 경우에는 해당 아동의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도록 하고 있습니다.
- 아동의 서비스 가입을 위해 개인정보를 수집하거나 서비스 가입 시 고지한 범위 또는 서비스이용약관에 명시한 범위를 넘어 아동의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경우
- 아동의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자가 개인정보를 제공받은 목적 외의 용도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경우
③ 회사는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법정대리인의 성명, 연락처 등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또는 제공목적 및 법정대 리인의 동의가 필요하다는 취지를 아동이 쉽게 이해 할 수 있는 평이한 표현으로 아동에게 고지합니다.
④ 법정대리인의 동의를 얻기 위하여 수집한 법정대리인의 개인정보를 해당 법정대리인의 동의 여부를 확인하는 목적 외의 용도로 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13. 광고성 정보 전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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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개인정보의 국외 수집 및 이전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필요한 경우 고객의 개인정보를 국외에 보관 및 처리 위탁할 수 있습니다. 국외에 처리위탁, 보관하는 개인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관련 근거 | 관련 서비스 | 이전되는 개인정보 항목 | 이전 국가, 이전 일시 및 방법 | 이전받는 자 | 이전받는자의 이용목적 및 보관기간 | 개인정보를 이전 받는 자의 이용 목적 및 보유 기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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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MSI, MSISDN, EID, ICCID | 이전국가: 프랑스 일시: eSIM 개통 요청 발생시 방법: VPN(사설 전용 네트워크)을 이용한 원격지 전송 | IDEMIA (eSIM 개통을 위한 RSP 서버 운용) 02-3446-6277 | 목적: eSIM Profile Download 보유기간: 위탁계약 종료까지 | 목적: eSIM 개통 목적 (프랑스 파리 MS Azure에 있는 IDEMIA 서버(RSP)를 통하여 고객 디바에스에 eSIM Profile Download) 보유기간: 위탁계약 종료까지 | ||
개인정보 보호법 제28조의8 제1항 제1호 (정보주체의 동의) | eSIM 개통 서비스 | EID, ICCID | 이전국가: 벨기에, 독일 시기: eSIM 개통 요청 발생시 방법: TLS Authentication over HTTPS 방식을 이용한 원격지 전송 | Thales DIS (Singapore) Pte. Ltd | 목적: eSIM 개통 보유기간: 위탁계약 종료 시점까지 | 이용목적: eSIM 개통 목적 보관기간: 위탁계약 종료 시점까지 |
EID, eventID(Thales DIS (Singapore) Pte.Ltd RSP 서버를 통해 제공) | 이전국가: 미국 시기: eSIM 개통 요청 발생시 방법: TLS(상호인증서 기반 통신)을 이용한 원격지 전송 | 삼성, 애플 | 목적: eSIM 개통시 QR 촬영없이 단말에서 Noti를 띄워 고객이 쉽게 eSIM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능 추가 보유기간: 위탁계약 종료 시점까지 | 이용목적: eSIM개 통시 QR촬영없이 단말에서 Noti.를 띄어 고객이 쉽게 eSIM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기능 추가 목적 보관기간: 위탁계약 종료 시점까지 |
- 개인정보처리방침 시행일자: 2024년 11월 08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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